함안군립 칠원도서관, '아라가야를 품은 말이산고분군' 참가자 모집

- 말이산고분군 관련 특강과 탐방 등 진행‥ 전액 무료 -

함안군과 칠원도서관이 7일부터 아라가야를 품은 말이산고분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4일부터 칠원도서관에서 전문가 특강을 진행하는 것을 시작으로, 26일 오전 9시에는 말이산고분군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 아라가야를 품은 말이산고분군 홍보 포스터(함안군 제공)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7일부터 '아라가야를 품은 말이산고분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년 경남대표도서관 문화누리 공모사업에 선정돼 개설됐으며 말이산고분군 관련 전문가 특강과 탐방을 함께 진행한다.

5월 24일(금) 오후 7시 칠원도서관에서 전문가 특강을 진행하며, 이틀 뒤인 5월 26일(일)에는 오전 9시 칠원도서관에서 함께 출발해 문화관광해설사의 안내로 함안박물관과 세계유산인 말이산고분군을 둘러볼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40명으로 중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7일(화) 오전 10시부터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군민은 전화(☎055-580-3644) 또는 칠원도서관 누리집(https://www.haman.go.kr/chirwonlib.web)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칠원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포스트]한승재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